회사소개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최고의 경험을 함께 합니다.

회사개요

회사개요

“신뢰와 감동을 주는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중심”

하이텔레서비스는 LG전자의 고객서비스 전문 자회사로 고객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이를 통해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고객 접점 전문 기업 입니다.

MISSION

브랜드 가치를 완성하고
새로운 성장을 만드는
탁월한 파트너

VISION

진심으로 대하고
실력으로 앞서가는
고객 경험의 전문가

CORE VALUE

고객을 대할 땐 마음과 같은 실력
문제를 대할 땐 깊이 있는 책임감
동료를 대할 땐 더불어 완성하는 실력

MISSION

브랜드 가치를 완성하고
새로운 성장을 만드는
탁월한 파트너

VISION

진심으로 대하고
실력으로 앞서가는
고객 경험의 전문가

CORE VALUE

고객을 대할 땐 마음과 같은 실력
문제를 대할 땐 깊이 있는 책임감
동료를 대할 땐 더불어 완성하는 실력

기업현황

회사명
㈜하이텔레서비스
설립일
2010년 1월
직원수
1,081
본사 소재지
서울 마곡동
회사명
㈜하이텔레서비스
설립일
2010년 1월
직원수
1,081
본사 소재지
서울 마곡동

CEO인사말

하이텔레서비스 홈페이지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이텔레서비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LG전자 콜센터 운영을 1981년 시작하여 2010년 하이텔레서비스를 설립하였으며, 고객과 가장 먼저 만나고 마지막까지 책임지는 LG전자의 통합 콜센터로서 2010년부터는 LG그룹의 일원으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고객접점을 대표하고 LG전자의 얼굴이 되는 기업으로서 사명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First Contact, Last Chance’라는 고객 가치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맞춘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CC&S(Customer Care & Service) 관점에서 최적의 고객경험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X시대에 발맞추어 인공지능(AI) 기반 보이스봇, 챗봇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ESG 경영 실현을 위해서 수어 상담 및 시니어 전담 상담 체계도 구축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환경을 조성하여 고객 접근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노력의 결실로, 당사는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KS-CQI)’에서 5년 연속 1위 및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앞으로도 Proactive Experience 제공과 전방위 연결 경험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2023년부터 축적된 기술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LG전자 서비스 영역에서 독립적인 역할과 책임을 수행하는 ‘케어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신규 사업 발굴 및 영역 확대를 통해 미래 성장을 위한 발판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하이텔레서비스는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고, 체계적인 자격제도 운영을 통해 구성원이 긍정적인 경험 속에서 성장의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미래 준비 역량과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조직의 건강한 성장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하이텔레서비스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을 통해 독보적인 고객 접점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이텔레서비스
대표이사
윤동인